짝짓기 / 59/6 / 짝짓기
재생산에 중점을 둔 디자인
짝짓기 채널(복제):
59/6은 천골의 중심을 생식의 문인 59를 통해 감정의 중심에 있는 갈등의 문인 6으로 연결합니다.
이 운하는 인간의 근본적인 유전적 충동인 번식을 나타냅니다.
또한 부족 서클의 일부이기 때문에 여기에 지원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 채널은 아이를 임신시킬 수 있으므로 지원은 물론 중요합니다.
이 채널을 가진 사람은 친밀함을 통해 지원을 주고받습니다.
엄마와 아빠가 서로를 껴안고 임신한 배를 바라보는 모습이 이 채널의 에너지입니다.
두 사람은 친밀함을 통해 서로를 지지합니다.
친밀한 생활은 일반적으로 갈등을 수반합니다(6),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감정적일 수 있는지 압니다.
59 갈등의 감정적 폭풍에 대응하고 그것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사람들 사이의 연결을 회복합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더 이상 번식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세계의 문화와 종교 간의 연결을 재현하려는 작업에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이 수천 년에 걸쳐 증명한 생존 능력은,
크게는 보호 회로의 에너지 때문입니다.
아래의 만다라를 보면 59번 게이트가 55번 게이트와 정확히 반대임을 알 수 있습니다.
55는 인류가 감정적으로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돌연변이를 겪습니다.
동일한 돌연변이가 59번 게이트에 반영됩니다.
우리가 친밀하고 번식하는 방식도 돌연변이를 겪습니다.
생식력 및 시험관 내 유아의 증가는 이 과정의 일부입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더 무형적이지 않고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진정한 인지 가치 그들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이 느낌을 통해, 아우라를 통해, 촉각을 통해,
그들은 돌연변이를 생성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통해 가능한지 분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7년이 점점 다가오면서
59에 있는 건물에서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찾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탱고에 두 분이 걸립니다.
우리는 가장 진보된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변수라고 하며 변수는 실제로 어떤 의미에서는 과거와 미래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이른바 쿼드러플 스플릿(quadruple split)에 기반을 둔 미래의 변수 중 가장 극단적인 것은,
이 모든 것이 현명한 아이를 세계로 데려오고 포스트 2727 세계로 데려오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모든 것에는 징조가 있으므로 59에서 일어나는 일은 59가 완전한 파트너를 찾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수용 가능한 파트너를 찾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다른 것을 찾고 있습니다.
점점 혐오스럽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것을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다른 이름을 붙입니다. 삶의 사회적 맥락이 얼마나 웃긴지.
동질적인 전문가에 의해 해석됩니다.
모든 선진국을 살펴보고 모든 선진국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무엇입니까?
일단 그들이 발전하면 점점 더 적은 수의 자녀를 낳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이기심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경제적으로 이것과 저것, 그리고 두 번째로, 일어난 변화입니다.
59번 게이트에서. 그것은 바뀌었고, 일어나고 있고, 다른 종류의 직업 선택 과정이 있습니다. 매우 다른 종류입니다. 출산율은 천문학적으로 가고 있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이것에 대한 대부분의 비난은 환경, 즉 우리가 모든 종류의 다른 분야에서 매일 취하는 우리 삶의 일부가 된 화학을 비난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말로 모른다면,
균질화는 아이디어와 사실로 항상 하는 일입니다.
이것이 반드시 사실이 사실이거나 아이디어가 흥미롭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입니다.
여기에서 전환이 발생했습니다. 이 생명력과 그것은 생명력의 관점에서 미래에 무엇을 보게 될 것인가를 변화시킨다. 왜냐하면 그것이 새로운 변종의 출현을 가져오는 요인이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나와야 합니다.
모든 것은 여기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돌연변이입니다. 그러나 다시 완벽한 모습입니다. 생식 과정이 작동하는 방식에서 변형으로 가는 직접적인 경로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매혹적이지만 아름다운 테마이지만 그들은 매우 유혹적인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이 찾고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그런데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이 의인화(의인화 - 인간의 자질을 비인간에게 귀속시키는 것)인지 모릅니다.
그들은 비옥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다시 정확함의 이점 중 하나로 되돌아갑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생에서 올바르게 행동한다면,
당신은 이 모든 일에 대해 스스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인생은 원래대로 나타납니다.
이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말해야 할 중요한 점은 장벽을 매우 빠르게 허물 수 있고 친밀감의 결과가 매우 창의적일 수 있기 때문에 누구와도 친밀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어린이나 성별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비즈니스 벤처, 사회적 상호 작용 또는 예술적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메인 서클 그룹
(주요 서킷 그룹)
부족
(부족)
보호회로
(방어회로)